엘리팩토리 플루토(PLUTO15) 노트북 가방 추천

회사원 서류가방 엘리팩토리 플루토

저는 사실 집에서 근무하는 일이 많지만, 그래도 어쩌다 사람 만나는 자리에 들고 갈 만한 각진 서류 가방이 가지고 싶었어요. 그래서 전부터 가방을 많이 찾아다녔는데, 그러다 발견한 것이 엘리팩토리입니다. 저는 아직 색상을 고민하느라 구입하지 못했는데, 최근에 다른 사람 선물로 엘리팩토리 가방을 사주어서 드디어 직접 만져보게 됐습니다.

 

 

엘리팩토리 플루토15 빈센트블루 주문 정보

엘리팩토리 플루토 15 빈센트 블루

제가 선물로 선택한 가방은 엘리팩토리 노트북 가방 시리즈인 플루토(PLUTO) 중 15인치 노트북이 들어가는 플루토 15입니다. 그중에서 빈센트 블루 색상으로 골랐어요. 처음 이 가방을 봤을 때부터 가장 예쁘다고 생각했던 색상입니다. 선물 받는 사람도 그 색상이 잘 어울려서 잘 고른 것 같아요.

플루토는 노트북 가방인데, 겉감은 최고급 인공피혁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저렴한 레자와도 또 다른 재질로, 천연 가죽의 구조와 기능 자체를 재현해서 천연가죽과 매우 흡사하다고 해요. 그 덕분에 천연 가죽보다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습기에도 강하다고 합니다. 실제로 생활방수가 어느 정도 되어 있어서, 순간적으로 흘린 물이나 음료 정도는 바로 닦아내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리팩토리 플루토15 빈센트블루 실제 사진

PLUTO15 빈센트블루 실물 후기

사진은 확대한 거라 화질이 그다지 좋지 않지만, 실제로 만져봤을 때 훨씬 고급스러운 마감과 소재에 감탄했습니다. 사실 제가 갖고 싶었던 가방인데, 실물을 보니 더 갖고 싶더라고요. 이미 빈센트 블루를 선물한 탓에 저는 다른 색상을 구매해야 할 것 같지만요.

들고 다닌 지 한 달 정도 됐고, 몇 번 만나서 가방을 봤습니다. 일단 가죽이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이고 부드러워요. 안에 내장재가 있어서 단단한 느낌이 있으면서 겉감은 부드러웠습니다. 색상도 화면 그대로 예쁘고, 비가 와도 생활 방수가 되기 때문에 천연 가죽 가방만큼 들기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내장재가 튼튼한 덕인지 어느 정도 물건을 넣어도 밑바닥이 불룩하게 나오거나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았습니다.

노트북은 15.6인치부터는 안 들어간다고 하니, 각자 기종의 크기를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백팩으로 멜 수도 있게 되어 있는데, 이게 되게 편하더라고요. 실제로 선물 받은 사람은 백팩으로 많이 메고 다닙니다. 백팩으로 활용해도 모양이 예뻐요.

플루토 15에는 안에 서류를 휴대할 수 있는 오거나이저가 들어있습니다. 플루토 13에는 들어있지 않다고 했으니, 아마 14에는 들어있을 것 같아요. 근데 이 오거나이저 자체도 상당히 퀄리티가 좋아요. 전체적인 마감이나 모양새가 너무 고퀄리티라서 회사에서 혹은 미팅 때 들고 다니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실물을 보고 나니 더 마음에 들어서 제가 더 사고 싶어 졌던 가방이네요. 가방이 필요한 직장인들 중에, 너무 올드한 디자인은 싫고 클래식한 느낌과 젊은 느낌의 디자인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저는 아마 제 것도 곧 구매할 것 같네요ㅋ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